입소절차
찾아오시는 길
   
     
 
  햇살이 가득한 날은 햇살과 함께, 비가 오는 날은 비와 함께, 바람이 가득한 날은 바람과 함께, 언제나 우리 해맞이빌을 찾아와 주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사회의 가족구성이 핵가족형태로 다양화되어가고, 각종 사회문제가 급증하는 추세로 어쩔 수 없이 모자가정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이 사회 모든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절실하게 필요한 때입니다.


이곳은 꿈을 이루기 위해 가슴 아파하며 갈망하고 있는 사람들과 희망을 바라는 사람들이 행복을 만들어 가는 보금자리입니다. 이 지상에선 완전한 사랑도 완전한 행복도 이룰 수는 없지만, 한 순간 다가오는 사랑도 한순간 다가오는 행복도 소중히 간직하고 누리다 보면, 영원한 사랑의 징검다리가 될 것입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마음으로 삶의 밭을 가꾸듯이 살아간다면 우리 모자원의 가족모두의 만남은 너무나 좋을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하여야 사랑도 행복도 이룰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희망이 없으면 세상에는 곧 행복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즉 희망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야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해맞이빌가족은 어머니와 자녀들이 희망을 가지고 보금자리를 채워 가는 무성한 나무와도 같은 곳으로 수고와 노력이 훗날 아름다운 열매를 맺어 나아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맞이빌 가족을 사랑해 주시고 물심양면으로 생각을 같이하는 후원자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손정금 원장
 
 
 
부산광역시 연제구 해맞이로 99번길 7 TEL : 051)504-2456, 051)505-4301 FAX : 051)505-4302 E-mail : 2121maria@hanmail.net
 
Copyrightⓒ 2003 사회복지법인 마리아모자원 해맞이빌 All rights reserved.